PEGPEREGO
Media Center

 
  뻬그뻬레고,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서 관람객 눈길 끌어
  
 작성자 : 뻬그뻬레고
작성일 : 2015-09-02     조회 : 8,793  


 

이탈리아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가 20일(목)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유아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다양한 제품들의 론칭행사

코엑스 베페베이비페어의 뻬그뻬레고 부스에서는 대면, 양대면, 시트분리 후 폴딩이가능한 프리미엄 유모차 북s, 북51의 공식 론칭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북제품의 컬러라인업을 볼 수 있다.
또, 이탈리아 브랜드 모모디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또하나의 플리코미니 모모디자인 론칭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신생아부터 5,6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Siesta), 아이의 의자높이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고 원터치로 접어서 휴대가 용이한 리알토 부스터, 식탁의자에 바운서처럼 사용할 수 있게 스윙기능이 추가된 타타미아 등 다양한 아기의 식습관을 잡아줄 수 있는 식탁의자 라인업도 공개되었다.


참관객에게 필요한 세트상품 공개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쌍둥이유모차 중 가장 가벼운 무게의 편의성이 강조된 9.7kg 절충형 쌍둥이 유모차 아리아트윈(Ariatwin)과 함께 독특한 핸들조작방식의 프리미엄 디럭스쌍둥이 듀엣(Duette), 세명의 아이를 데리고 다녀야하는 육아맘들을 위한 세쌍둥이유모차 트리플(Tripple)도 함께 공개했다.
또 식탁의자 씨에스타와 구매 시 좀 더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많은 참관객들이 몰렸다.


프리미엄 라운지 '씨에스타 체험존'

엄마가 휴식할 수 있는 장소로 베페가 마련한 프리미엄체험존에서는 뻬그뻬레고의 다기능 유아식탁의자 씨에스타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 씨에스타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고 체험존 후기리뷰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베페 현장생중계 & 베페 TV

금요일에 진행되는 베페 부스 안에서의 현장생중계에서는 뻬그뻬레고의 브랜드역사, 각종론칭행사,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등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베페홈페이지의 현장생중계 코너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요일에는 육아맘들을 위해 뻬그뻬레고의 씨에스타를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을 진행할 예정으로, 베페에 오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더욱 편리하게 베페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하고 풍성한 뻬그뻬레고의 현장이벤트는 뻬그뻬레고의 카페,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베페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고, 해당 sns 검색창에 '뻬그뻬레고'를 검색하면 다양한 현장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뻬그뻬레고의 다양한 유아용품 라인업은 베페 베이비페어 부스F 120에서 볼 수 있고, 뻬그뻬레고의 전 제품은 온라인 대형쇼핑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네이버카페
  • 페이스북
  • 유투브
  • 인스타그램


  • 온라인쇼핑몰
  • 정품등록